그냥 게임개발자
정처기 예상문제01 푼 거 본문
1. 애자일 방법론
2. 20개월
3. Functional, Dynamic, Information
1. 소프트웨어 개발하는데에 있어서 요구사항부터 유지보수까지 전 공정을 체계화한 절차
2. 설계
3. WaterFall Model
4. 반복적 방법론
5. 테스트를 하기 전에 테스트를 통과하기위한 테스트를 개발하는 것 (틀림)
6. 지속적인 통합
7. 스크럼
8. 전문가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(틀림)
9. FP(기능점수)
10. PERT
11. 14일
12. 200
'나만의 정처기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. 화면설계 (0) | 2022.03.08 |
---|---|
1. 요구사항 확인 (0) | 2022.03.07 |
02. 현행 시스템 분석 (0) | 2022.02.08 |
01.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-02 (0) | 2022.02.07 |
01.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-01 (0) | 2022.0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