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임개발자
TArray - SetNum 본문
SetNum
- 언리얼 컨테이너 라이브러리 같은 경우에는 컨테이너가 가지고 있는 요소의 수 같은 것들을 가져올 때 Count를 쓰지 않고 SetNum함수를 사용
StrArr.SetNum(8);
// StrArr == ["Hello","Brave","World","of","Tomorrow","!","",""]
- SetNum의 번호가 현재 배열 번호보다 작은 경우 엘리먼트를 제거하기도 함.
StrArr.SetNum(6);
// StrArr == ["Hello","Brave","World","of","Tomorrow","!"]
'Unreal스터디 > TArr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Array - HeapSort (0) | 2024.01.02 |
---|---|
TArray - 반복 처리 (0) | 2024.01.02 |
TArray - Insert (0) | 2024.01.02 |
TArray - Insert (0) | 2024.01.02 |
TArray - AddUnique (0) | 2024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