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임개발자

TArray - AddUnique 본문

Unreal스터디/TArray

TArray - AddUnique

sudoju 2024. 1. 2. 22:33

AddUnique

  • 기존 컨테이너에 동일한 엘리먼트가 이미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새 엘리먼트만 추가한다.
  • 존재 여부는 엘리먼트 유형의 operator== 를 사용해서 검사한다.
  • 검사를 하는 것은 사실 Set이 더 유용하기 때문에 사실상 효과적이지 않다.
StrArr.AddUnique(TEXT("!"));
// StrArr == ["Hello", "World", "of", "Tomorrow", "!"]
StrArr.AddUnique(TEXT("!"));
// StrArr is unchanged as "!" is already an element

'Unreal스터디 > TArr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Array - Insert  (0) 2024.01.02
TArray - Insert  (0) 2024.01.02
TArray - Append  (0) 2024.01.02
TArray - Add/Emplace  (0) 2024.01.02
언리얼 컨테이너 라이브러리 - TArray  (1) 2024.01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