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임개발자

명명 규칙 본문

UE5_Tutorial2

명명 규칙

sudoju 2023. 12. 29. 23:31
언리얼엔진은 파스칼 케이싱의 규칙을 사용한다.

권장 예시) Health, UCameraComponent 
권장하지 않는 예시) lastMouseCondition, delatSeconds

 

Template 클래스     : 접두사 T

UObject 클래스       : 접두사 U

AActor 클래스         : 접두사 A

Swidget 클래스       : 접두사 S

Interface 클래스      : 접두사 I

Enum 클래스           : 접두사 E

bool 변수                 : 접두사 b

그 외 대부분 클래스 : 접두사 F

구조체인 Typedef    : 접두사 F

UObject인 Typedef : 접두사 U

'UE5_Tutorial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언리얼의 타입과 크기  (1) 2023.12.29
UE_LOG  (1) 2023.12.29
Visual Studio 기본 세팅  (0) 2023.12.29
UE5 - Locomotion System[AnimationInstance(1)]  (0) 2023.10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