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임개발자
ProjectA - 임시적 1인칭 Yaw회전 적용(2023/12/27) 본문
임시적으로 1인칭일 때 캐릭터회전도 같이 될 수 있도록 하자.
PACharacterPlayer.cpp
void APACharacterPlayer::SetChangeCamera()
{
CameraType = CameraType == ECAMERA::TPS ? ECAMERA::FPS : ECAMERA::TPS;
MyCamera->Deactivate();
MyCamera = CameraMap[CameraType];
MyCamera->Activate();
switch (CameraType)
{
case ECAMERA::TPS:
bUseControllerRotationYaw = false;
break;
case ECAMERA::FPS:
bUseControllerRotationYaw = true;
break;
}
}
'Project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rojectA - 애니메이션 Retarget, AnimBlueprint (0) | 2023.12.27 |
---|---|
ProjectA - ChangeCamera 에러 수정(2023/12/26) (1) | 2023.12.26 |
ProjectA - EnhancedInput(Move, Look)(2023/12/26) (0) | 2023.12.26 |
ProjectA - GameMode, Character 클래스 생성 2023/12/26 (0) | 2023.12.26 |
프로젝트명 : ProjectA(2023/12/26) (0) | 2023.12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