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임개발자
TArray - StableSort 본문
StableSort
- 소팅 이후 동등한 엘리먼트의 상대 순서를 유지하는데 사용 됨
- 위에서 Sort나 HeapSort 대신 StableSort를 사용하면 결과는 아래와 같다.
StrArr.StableSort([](const FString& A, const FString& B)
{
return A.Len() < B.Len();
});
// StrArr == ["!", "of", "Brave", "Hello", "World", "Tomorrow"]
- 즉 "Brave", "Hello, "World"의 기존 사전식 소팅 이후 상대 순서가 유지
- StableSort는 병합 소트로 구현되어 있다. 즉, 순서대로 정렬이 된다.
'Unreal스터디 > TArr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Array - Find (0) | 2024.01.02 |
---|---|
TArray - Num (0) | 2024.01.02 |
TArray - HeapSort (0) | 2024.01.02 |
TArray - 반복 처리 (0) | 2024.01.02 |
TArray - SetNum (0) | 2024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