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임개발자
첫번째 - 시작하기전 각오 본문
요새 글을 못썼다...
바쁘기도 했고 쉬는 시간을 좀 가지고 싶었고 여러가지가 사정이 많았다.
이제 차근차근 조금 쉬면서 글을 쓸 것이니 양해 부탁드려요.

일단 시작하기에 앞서, 언리얼을 저와 같이 공부(나는 복습)하기전에 확실하게 이해하고, 넘어가야지~
라는 것은 접어두자.
왜냐하면 어떤 블로그 글에서 봤는데 너무 뜻깊은 말이 있어서 안가져올 수 없었다.
'좋은 이론을 배우는 것도 좋지만, 일단 흥미를 잃어버리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?'
라는 것
암튼 되게 간단하고 심플하게 적어보려한다.
우리가 이번에 여기서 할 목표는 다음과 같다.
언리얼 코드 만들고 이해하기
이게 끝이다.
다만 양이 길 뿐이다.
저도 문서나 유튜브 영상이나 강의나 찾아보고 그랬지만 정말 딱 필요한 부분만 캐치하고 싶은데 그게 찾는게 참 힘들었던것 같다.
그러면
무식하게 시작해보자.

'Unreal스터디 > Unreal압축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네번째 - 여러가지 문자열 사용 방법(TCHAR, FString) (9) | 2024.03.12 |
---|---|
세번째 - 언리얼 C++ 코딩 표준 (2) | 2024.03.12 |
두번째 - Hello World (2) | 2024.03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