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임개발자
TArray - AddUnique 본문
AddUnique
- 기존 컨테이너에 동일한 엘리먼트가 이미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새 엘리먼트만 추가한다.
- 존재 여부는 엘리먼트 유형의 operator== 를 사용해서 검사한다.
- 검사를 하는 것은 사실 Set이 더 유용하기 때문에 사실상 효과적이지 않다.
StrArr.AddUnique(TEXT("!"));
// StrArr == ["Hello", "World", "of", "Tomorrow", "!"]
StrArr.AddUnique(TEXT("!"));
// StrArr is unchanged as "!" is already an element
'Unreal스터디 > TArr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Array - Insert (0) | 2024.01.02 |
---|---|
TArray - Insert (0) | 2024.01.02 |
TArray - Append (0) | 2024.01.02 |
TArray - Add/Emplace (0) | 2024.01.02 |
언리얼 컨테이너 라이브러리 - TArray (1) | 2024.01.02 |